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읍, 봄 맞이 어르신과 함께“행복나들이”동행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6
사진자료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문희, 민간위원장 신호선)는 지난 3월 15일(금)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관내에 있는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문화체험 및 식사 대접 등 행복나들이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따뜻한 봄을 맞아 외롭고 힘든 홀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협의체 위원들이 자식 같은 마음으로 하루 동행하여 ▲문화체험(영화감상) ▲식사 대접 ▲건강 차와 함께 간담회 등 즐거운 여가 시간을 선물했다.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신호선)은 “어르신들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끼며 문화체험(영화감상) 및 식사 대접 등 함께 동행하여 어르신들의 활력을 찾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한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공위원장(양평읍장 김문희)은 “항상 지역에 소외받은 계층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과 관내 영화관 및 식당 등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서 일정 조정 및 할인 등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런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 관내 소상공인 소득 증대 등 모두가 윈윈하는 사업들을 앞으로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 복지팀과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통합적 복지서비스 지원체계를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 사업, 행복나눔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 힘쓰고 있다.


첨부파일 행복나들이 1.png [0건 다운로드]
행복나들이 2.png [0건 다운로드]
행복나들이 3.pn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단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을 알리는 고로쇠 물김치 전달
이전글 양평군, 18일부터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신청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