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 기부 릴레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34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 기부 릴레이!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 기부 릴레이!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 기부 릴레이!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 기부 릴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연탄나눔#온기on#함께해요

지난 6일과 7일「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으로 ▲양평물맑은시장상인회(회장 노유림) 성금 200만원 ▲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양평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오) 성금 200만원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태근).양평군여성단체자문위원회(위원장 이은진) 성금 150만원 ▲양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 성금 1,525만원 ▲구조대올까요(대표 백종현)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양평군기업인협의회는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으로 창대산업, 정우계육, ㈜에스피케이, 일진레미콘(주), 양평축협, 양평카스크랩, 양평산림조합, 아성레미콘, 정성이엔지㈜, ㈜예랑그린텍 등 10개 기업이 성금 기부행렬에 동참하였다.

기부에 참여한 기관.단체에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되었다. 뜻을 함께하는 여럿이 모여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따뜻한 양평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기부에 동참해주신 기관.단체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기부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 전달식.JPG [3건 다운로드]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양평군여성단체자문위원회 전달식.JPG [11건 다운로드]
물맑은양평시장회 연탄 성금 전달식.JPG [7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사랑의 연탄모으기 성금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
이전글 양서면체육회, 후원금 200만원으로 2022년 기부 릴레이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