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식

HOME > 나눔소식 > 나눔소식

경기 양평군 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9
사진자료

경기 양평군은 지난 4일 양평군 노인복지관에서 2026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김용녕 지회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하여 일하는 어르신들의 활기찬 시작을 축하했으며, 일자리 참여자 165명은 노인일자리 선서를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한 노인상 재정립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올해 노인일자리 사업은 공익형(36개), 노인역량활용(36개), 공동체(5개) 등 총 77개 사업단으로 구성됐으며, 157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총 3,579명의 어르신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노인 사회활동 사업 참여로 지역사회 각지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항상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사고와 부상 없이 즐겁게 일하며 활기찬 노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일자리 발대식은 오는 6일 양평사랑나눔봉사단, 11일 양평행복만들기사회봉사단, 25일 양평시니어클럽, 26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첨부파일 양평군 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발대식.jpg [1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복지급여 개정 및 부정수급예방 교육으로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
이전글 양평군-지역응급의료협의체 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