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동면, 양동면청년회(양동자율방범기동순찰대) 행복버스 운영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57
사진자료

양평군 양동면(면장 김윤호)는 지난 31일 양동면 청년회(회장 박영복)와 양동 관내 주민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행복버스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양동면 청년회(양동자율방범기동순찰대)는 양동면 대보름 행사, 중추절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관내 행사 추진 시 묵묵히 교통봉사를 하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적극 추진해 왔다.

이날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동면 행복버스 운행에 관한 사항 ▶양동면 행복버스 차량 유지관리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이다.

박영복 대장은 “안전하고 친절한 행복버스 운영을 통해 관내 주민들의 교통 불편을 해소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김윤호 면장은 “항상 우리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박영복 대장님 및 양동면청년회(양동자율방범기동순찰대)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관내 주민들께서 그동안 겪어 오셨던 교통 불편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하여 적극 힘쓰겠다고”라고 전했다.

세부 노선에 대하여는 현재 기존노선과의 중복여부 및 효율성을 검토하여 11월 중 최종 확정하고, 연내 12월중에 시범 운행을 실시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협약체결.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아이꿈터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부
이전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천년향기나눔 바자회”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