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천년향기나눔 바자회”성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66
사진자료

사진자료

용문산 천년은행나무가 한창 물든 지난 10월 28일(토), 용문산 용문사 일대에서 지역사회 마음나눔을 위한 천년향기나눔 바자회가 진행되었다.

올해 나눔 바자회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복지기금 마련을 위하여 대한불교조계종 용문사와 마음을 모아 실시되었으며, 천년향기 산사음악회를 연계한 양평관내 음악동아리 단체의 다양한 축하공연, 가족이 참여한 가족사랑음악제가 진행되었으며, 느리게 가는편지, 동백꽃 브로치 만들기 체험 부스 등 풍성한 체험, 즐길 거리로 구성되었다.

당일 바자회에는 지역주민 및 관광객과 함께하여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날 바자회는 지역내 제조, 판매업체의 물품과 개인이 만든 수공예품 후원등 많은 지역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다.

행사를 공동주관한 용문사 주지 도일스님은 “지역 주민분들의 적극적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동참해주셔서 많은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으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강동연 관장은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바자회의 수익금은 지역복지 발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첨부파일 천년향기나눔 바자회 1.jpg [0건 다운로드]
천년향기나눔 바자회 2.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동면, 양동면청년회(양동자율방범기동순찰대) 행복버스 운영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양평군, 「23-30 매력 양평 만들기」 정책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