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S&C홀딩스, 양평군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기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110
사진1

S&C홀딩스, 양평군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나눔 #난방유나눔 #난방용품나눔 #함께해요

지난 30일 S&C 홀딩스(대표 신여철)는 양평군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S&C 홀딩스(대표 신여철)는 2021년에도 양평군과 서종면에 성금 500만원과 마스크 3천매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하는등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S&C홀딩스 신여철 대표는 “동절기 한파가 몰아치는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전진선 양평군수는 “전달해주신 사랑의 연탄 성금은 난방유 지원, 연탄 지원, 난방용품 지원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지역에서 이렇게 소중한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연탄모으기 운동」은 동절기 연탄 및 난방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층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 난방유, 난방용품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0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금된 성금과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기부한 금액에 대해서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031-770-2294, 2142, 사랑의 연탄 모으기 계좌: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첨부파일 S&C 홀딩스.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정직한 사람들 김정호 대표, 양평군에 쌀10Kg 200포(5,500천원 상당) 기탁
이전글 강상면 병산2리 자원순환체험센터, 양평군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