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스한 손길 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시작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01
사진자료

사진자료

동절기를 맞이하여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양평읍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스한 손길들을 모아 기부 김장김치 160통을 전달하기 시작하였다.


지난 28일부터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김장을 하기 어려운 복지취약계층 160가구에 김장김치를 배분하는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이하 김장나눔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김장나눔사업에서 배분된 김치는 매년 따스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이웃들의 가정에서 기부한 김장김치 1통으로 정성스러운 손길이 더해진 김장김치이다.


김장김치를 받은 한 복지취약계층 이웃은 “일상생활에 가장 필요한 김치를 매년 잊지 않고 전달해주어 고마운 마음이 매우 크며, 나눔의 마음씨에 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에 최창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장은 “많은 분들이 기부해주신 김장김치를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계속 복지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좋은 마음을 나누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은 현재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31개 업체와 협약을 맺어 대상자를 민간 자원과 연계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첨부파일 157500223151412.jpg [9건 다운로드]
157500223152318.jpg [9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보건소, 2019년 움트리‧꿈트리 임신출산교실 성황리에 종료
이전글 영산 조용기 자선재단, 연탄·난방비 기부에 이어 백미 400포 통 큰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