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산림치유로 건강찾기' 재가암 환자의 건강 나들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5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은 재가암 환자 25명이 양평군 쉬자파크내 치유의 숲으로 건강나들이를 522()일에 실시했다.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마련된 치유의 숲에서 산림치유프로그램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회복시키는 시간이었다힐링 숲체험으로 마음의 이완과 스트레스 완화그리고 온열요법 후 스트레칭을 통하여 신체의 순환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고 심신의 이완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

 

참여자들은 산림치유지도사의 오카리나 연주에 맞춰 노래도 부르고숲의 신선한 바람과 함께 차를 마시며 일상에서 벗어나 재가암 환자들과 (가족이서로 어울리는 치유의 시간을 갖은 것에 매우 높은 만족감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양평군은 재가암 환자 통합지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맞춤형 건강건강상담을 통한 자가관리 능력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건강강좌 및 웃음치료미술치료원예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원은숙 보건소장은 양평의 명소인 쉬자파크에서 재가암 프로그램으로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꼭 한 번 더 체험을 원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다음 기회를 약속하며 어르신들의 건강도약을 위해 함께 손잡고 뛰겠다.’고 하였다.

첨부파일 155851634485410.jpg [0건 다운로드]
155851634485674.jpg [0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2019 양평군 '늘배움 검정고시반' 합격증서 수여식 거행
이전글 용문면 사무소 신청사를 찾아 준 첫 번째 천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