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도움주기 > 나눔소식

나눔소식


블로그 상세보기
제목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부의 날 기념행사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4 조회수 26
사진자료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우영)는 520(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12개 읍·면 모범부부 12쌍과 가족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부부의날 기념행사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했다.

 

부부의 날은 둘이 하나 돼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의미로 건전한 가족문화 정착과 가족해체 예방을 위해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제정된 대한민국 기념일이다. 2009년부터 진행 된 이행사는 부부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고 건전한 부부문화 확산을 위해 올해로 11회째 개최하고 있다.

 

이번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모범부부 12쌍의 리마인드웨딩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정동균 양평군수의 축하메시지와 모범부부 표창대표부부의 혼인서약과 함께 진행되어 부부의 소중함과 인생의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했다또한 행사 후반부에는 지평면 모범부부 자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편지낭독과 12부부의 행복한 영상상영으로 행사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고조시켰다.

 

특히올해는 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점에서 대관비 및 웨딩홀 인테리어 비용 후원 및 식사비용까지 할인하여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박우영 센터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화목하게 살아온 부부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이혼율이 급증하고 있는 현대사회에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부부문화를 확산하고 가족친화적인 양평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며 전했다.

facebooktwitter

첨부파일 155834075689651.jpg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지자체간 소통 협력! 양평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교류회' 추진
이전글 옥천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 저소득 독거노인 이사 봉사 진행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