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첫걸음,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282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청(군수 정동균)과 경기도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전윤경)은 혁신교육지구 운영을 위해 9일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 및 지역교육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은 2019년 첫 발을 내딛는 양평 혁신교육지구의 중요한 안건을 심의·의결할 지역교육협의회 위원을 위촉하고, 혁신교육지구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양평 혁신교육협력센터 개소식과 더불어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위촉식과 개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전윤경 교육장을 비롯해 전승희 경기도의회 의원,이종승 양평군청 문화복지국장, 관내 교장 20여명, 학부모회 대표, 양평 꿈의학교 대표, 대학 교수 등 민관학 전문가 40여명이 참석했다.
 

정동균 군수는 “양평군청은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여 혁신교육의 거버넌스를 구축할 것”이라며 “양평군민의 지성과 감성을 모아 행복한 양평교육을 실현하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전윤경 교육장은 이에 대해 “양평 학생들은 마을과 학교의 협력 속에서 성장하고 마을의 가치를 활용하여 미래 교육을 준비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사는 마을은 학생들을 품는 따뜻한 돌봄의 장이 될 것이다”고 화답했다.

 

첨부파일 190409양평혁신교육지구컷팅식.jpg [6건 다운로드]
190409양평지역교육협의회위촉식.jpg [5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서종면 행복돌봄추진단, 만수무강 문화나들이 사업 추진
이전글 강하면 행복돌봄추진단 홀몸어르신과의 행복한 동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