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강하면 경로당 찾아가는 영화관 실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84
사진자료

사진자료

강하면사무소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는 농한기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드리고자 “찾아가는 영화관”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시작으로 이달 3일 강하면 운심1리 경로당에는 옛날 영화인 “장희빈”이 상영되었다.
 

오래된 말투와 다소 촌스러워보이는 영상이지만 그 시절 청춘을 보낸 어르신들에게는 추억 속으로 빠지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보유한 추억의 영화를 농한기동안 계속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 추가 신청을 원하는 경로당이 있을 정도로 어르신들의 호응이 높다.

 

이주진 강하면장은 “어르신들의 일상에 특별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 사업에 적극 지원해주신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날 찾아가는 영화관에 참여한 이모 어르신은 “영화를 보는 내내 젊은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았다.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하면 경로당 찾아가는 영화관은 현재 15개 경로당에서 추진되고 있으며, 향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154389168580494.jpg [6건 다운로드]
154389168580941.jpg [4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혜민스님과 김경일 교수가 함께한 부모교육, 뜨거운 열기 속으로 !
이전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뜻한 손길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