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페이지 위치

도움주기 > 나눔소식

나눔소식


블로그 상세보기
제목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뜻한 손길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6 조회수 18
사진자료

사진자료

동장군의 기세로 연일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양평읍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들을 모아 여느 때보다 훈훈한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9~30일,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동절기를 맞아 김장하기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김장김치와 보쌈을 배분하는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이하 김장나눔사업)을 추진하였다.

  

이번 김장나눔사업에서 배분된 김치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부신청자들이 각 가정에서 1통씩 후원한 김치로 배분된 것이며, 보쌈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원들이 배분 당일 이른 아침부터 이틀 간 정성스런 마음으로 삶아 포장하여 온기를 유지한 채 배분되었다.

  

김장김치와 보쌈을 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김장철마다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감사드리는데 올해도 김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보쌈까지 더해주셔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에 최창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에서 양평읍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김장김치와 보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facebooktwitter

첨부파일 154382693843344.jpg
154382693844199.jpg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강하면 경로당 찾아가는 영화관 실시
이전글 양평농협 임직원,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펼쳐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