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기

HOME > 도움주기 > 나눔소식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이웃돕기 情 콘서트 성료'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조회수 : 460
사진자료

사진자료

양평군 청년 4-H 연합회(회장 남두현)와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가(회장 이희연)가 함께하는 “제5회 불우이웃돕기 情 콘서트”가 지난 28일(일) 양평 물맑은 시장 쉼터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양평통기타소리와 낭만색소폰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情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으며, 본 공연에서는 심강순(무형문화재 31호 이수자), Y.P Angel, 특별게스트 가수 김영남과 서은미, OPPA밴드, 선주와 북울림, 락엔락 밴드 등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이 출연해 다양하고 수준높은 공연을 선 보여, 전통시장을 찾은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 양평군 청년 4-H 연합회, 양평군68동기회, 양평광고협회에서는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이웃돕기 성금 600만원을 양평군을 통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였으며,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에서는 그동안 각종 공연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성금으로 기부하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행사취지에 더욱 빛을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아름다운 선율로 재능기부를 해주신 동아리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재능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며, 항상 정이 넘치는 양평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변함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과 현장에서 모아진 이웃돕기 성금은 전액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평군의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154078641271929.jpg [7건 다운로드]
154078641272385.jpg [7건 다운로드]

이전글 제목, 이전글 작성자, 이전글 작성날짜, 다음글 제목, 다음글 작성자, 다음글 작성날짜로 이루어진표
다음글 양평군 청소년, 중국 해외문화체험 진행
이전글 양평군 ! 치매환자 및 가족들을 위한 '조호물품 제공 및 가족교실 운영'